뉴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신두정지구에 '천안 두정역 양우내안애 퍼스트로'가 공급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총 416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 64㎡와 84㎡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분양 일정은 당첨자 발표는 13일(월)이며, 정당 계약은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image.png



천안 두정역 양우내안애 퍼스트로 투시도. 출처 : 양우건설
특히, 합리적인 분양가는 이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이다. 전용 64㎡는 약 3억 5500만원 선에서 3억 9000만원 선, 전용 84㎡는 약 4억 5500만원 선에서 4억 9500만원 선으로 책정되어 인근 신축 분양 단지들 보다 가격경쟁력이 두드러진다. 최근 두정역을 비롯한 천안에서 공급됐던 신축 분양 단지들의 전용 84㎡가 약 5억원 초반~중반 선에 책정됐던 것과 비교하면 천안 두정역 양우내안애 퍼스트로의 분양가는 약 5000만원 이상 낮다.

최근 분양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시장 상황속에서 이 단지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합리적인 계약조건 및 금융혜택을 제공해 주목된다. 단지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대출 이자 후불제 등의 혜택도 제공해 초기 자금 부담을 크게 줄였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 두정역 양우내안애 퍼스트로는 최근 상승하는 분양가와 비교해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향후 주변 단지들도 들어오면 신두정지구의 가치는 불당지구 못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미래가치도 기대되는 단지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천안 두정역 양우내안애 퍼스트로는 높은 상품완성도를 자랑한다. 단지 중심부에 조성된 광활한 커뮤니티 광장은 탁 트인 개방감을 제공하며, 너른 잔디마당으로 계획돼 놀이와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다목적 공간으로 꾸며진다.

안뜰쉼터, 맞이쉼터, 건강마당, 튼튼마당 등의 다양한 테마공원들은 입주민들에게 편안한 쉼터와 활력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동 앞 쉼터는 사계절 경관을 고려하여 상록수를 법적 수량보다 약 3배 추가로 식재하는 등 풍부한 녹지 조성을 통해 입주민에게 자연 속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무장애 설계(Barrier-free) 적용으로 단지 외부로 연결되는 다양한 동선 및 최적의 수직동선(엘리베이터)이 계획돼 누구나 편안하고 안전한 시설 이용 및 통행이 가능하게 했다.

또한, 100% 지하주차장 조성(근린생활시설 주차 제외)으로 지상에 차 없는 안전한 설계를 통해 보행자 중심의 안전한 주거환경을 구현했으며, 가구당 1.31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아파트 544대)을 마련해 입주민 간 주차분쟁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세대 내부는 실용성과 개방감을 극대화한 설계가 특징이다. 전용 64·84㎡로 구성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에 4Bay 구조(일부타입 제외)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여유로운 공간설계로 실용성을 높였다.

높은 상품완성도는 물론 탁월한 입지여건도 갖추고 있다. 반경 1km 이내에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반경 2km 내에 중학교와 대학이 위치해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단국대병원 등 주요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워 생활환경 또한 뛰어나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