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image.png

최근 외출이 자유로워지지 못하자 집에서 놀고 즐기는 사람들을 일컫는 ‘홈루덴스(Home Ludens)’라는 신조어가 등장했다.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들여다보면 ‘집’이라는 공간이 주거 뿐만 아니라 휴식과 취미까지 아우른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부동산 시장에서도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전략이 이어지는 가운데, 전 세대 오션뷰를 갖춘 시그니처 하우스 ‘송도 YULIM(유림) 스카이오션 더 퍼스트’가 생활숙박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의 분양을 완료했다.

㈜유림E&C가 시공하고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는 ‘송도 YULIM(유림) 스카이오션 더 퍼스트’는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123-27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9층, 총 376실 규모로 조성한다.

전 세대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특화된 평면 설계를 적용했으며, 폭넓은 수납공간으로 생활 편의를 높였다.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인피니티풀, 피트니스 센터, 멤버십 멀티라운지, 리빙 스페이스 등의 편의시설은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돕는다.

입지적으로는 송도 해수욕장과 암남공원, 송림공원, 천마산, 남포동 도심 상권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남항대교~부산항대교~광안대교 등 부산 전역을 잇는 해안순환도로와 천마산터널 등을 통해 부산 내 주요 거점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추후 송도 개발과 송도선 트램, 천마산 복합 전망대, 북항재개발 등 각종 사업이 마무리되면 주거와 휴양, 관광, 교통이 어우러지는 인프라를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송도 YULIM(유림) 스카이오션 더 퍼스트는 기존 주거시설의 고정관념을 깬 시그니처 하우스로, 청약통장과 전매제한, 다주택자 종부세 중과가 적용되지 않는 이점으로 생활숙박시설과 근린생활시설 모두 100% 분양을 마감했다”고 말했다.

‘송도 YULIM(유림) 스카이오션 더 퍼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부산광역시 남구 용당동 474-1번지에 모델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